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이 날은 갑.자.기. 새우튀김과 모밀이 너무 먹고 싶은 날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압구정 하루 스타일의 냉모밀은 홍콩에서 아직 찾지 못했기에 일단 일식당에서 판모밀 이라고 먹어야지 생각 하고 있겠지 하고 무작정 근처에 보이는 일식당으로 고고 했어요.  홍콩 Sushi Senju 에서 먹은 새우튀김 모밀 후기 시작해 볼께요! 

Sushi Senju 

주소: Shop F16, 1/F, Popcorn, 9 Tong Tak Street, Tseung Kwan O  

홍콩 정관오 지역 팝콘 쇼핑몰 안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자마자 눈에 띈 일식당에 새우튀김이 있는지 확인 후 무작정 들어갔어요. 

홍콩 침사추이, 정관오, 튠문 지역에 체인으로 운영하는 Sushi Senju 라는 곳 이었는데, 스시와 사시미는 일반 스시 체인들 보다는 가격대가 높았어요. 새우 튀김 모밀이나 우동이 있으면 좋았겠지만, 하나만 시키기는 아쉬워서 메뉴에서 일단 둘다 찾아봤구요! 

새우 튀김 132 홍콩달러 (23,500원), 냉모밀 62 홍콩달러 (11,000원) 에 10%서비스 차지 까지 붙으니... 역시 홍콩은 차찬탱 이라고 불리는 완전 찐 로칼음식점에서 먹지 않는 이상 대부분의 음식 값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을 해 봤네요. 

이 날은 새우튀김과 냉모밀을 꼭 먹겠다는 의지 ㅎㅎㅎ 

짠! 막 튀겨 나온 새우튀김이 나왔어요! 튀김옷 두껍지 않은 안에는 탱글 탱글한 새우가 가득한 새우향이 입 안에 가득 퍼지더라고요. 

튀김 소스에 살짝 콕 찍어서! 

설마 새우튀김 싫어하시는 분 있나요 혹시? ㅎㅎ 

진심 압구정 하루 냉 모밀 처럼 큰 볼 안에 살짝 소스 국물이 살얼음 되어 나오는 그런 냉모밀 먹고 싶지만, 이렇게라도 마음을 달래 봅니다. 

모밀은 이 소스와 갈아져 나오는 무 맛이 중요해서 집에서 밀키트로 먹을 땐 이 맛을 못 즐기겠더라고요. 

맛있게 저녁 식사를 하고 또 열심히 한주를 살아야 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