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누군가에게 선물 해야 할 것이 마땅치 않을 때 혹은 자잘 하게 집안 분위기를 바꿔줄 홈데코 아이템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아이코닉 한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소품 가게 체인인 홍콩 잡화 매장 Homeless 를 소개해 드릴께요! 

Homeless 

주소: Lee Garden Three, Shop 111, 1/F, 10 Hysan Ave, Causeway Bay

Homeless 는 홍콩 국제 공항 터미널까지 진출 하면서 오늘 소개해 드릴 팝업 매장까지 총 7개의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는데 오늘 보실 팝업 스토어 매장은 코즈웨이 베이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하이산 플레이스 라는 몰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매장 마다 중점적으로 판매 하고 있는 제품들이 조금씩 다른데 예를 들어 오늘 보여드릴 매장에는 대부분 작은 집안 소품 혹은 기념품 으로 좋을 만한 소규모 제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요. 타이쿠 지역에 있는 시티 플라자 몰의 매장은 소파, 가구, 조명 등의 인테리어 물건들의 비중이 더 많이 있어서 각기 다른 매장 구경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집안 인테리어 소품으로 포인트를 줄 인조가죽 동물 홈데코 브랜드로 유명한 Zuny 의 콜렉션이 디피 되어 있어요. 홍콩에서 이 인조가죽 동물 인형이 인기가 있어서 그런지 지난번 어떤 신규 아파트 브랜드 임장하는데 모델 하우스 방 하나를 이 Zuny 제품으로 전체 꾸며 놓았던 생각이 문득 나더라고요! 

천정 아래 진열장 위에 나열 되어 있는 그림 액자 시리즈도 함께 다양한 제품 모아 놓아서 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여행 하면 엽서나 자석을 모으는 취미를 갖고 계신 분들은 홍콩의 유명 전시회장, 빅토리아 하버, 웡타이신 템플, 빅토리아 피크 등의 홍콩 유명 여행지를 그림으로 만든 얇은 나무 엽서를 기념품으로 구매해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언제 들어도 기분 좋은 칭찬인데 홍콩에 살면서 한국 사람들은 왜 이렇게 피부가 좋냐고 피부 관리 팁에 관한 질문을 정말 많이 받곤 해요. 저는 메이크업 지우거나 일반 세수할때도 손을 먼저 아주 깨끗히 닦고 그 담에 얼굴 관리를 시작 하는 것을 제일 중요한 기본이라 생각하는데 이 부분을 간과 하고 손이 바로 얼굴로 직행 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손만 가까이 대면 알아서 비누액이 나오는 디스펜서 (350홍콩달러, 약 52,000원)를 집에 두면 손 씻기 습관화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홍콩 달러로 350불 (약 52,000원) 하는 이 오토메틱 손세정제 디스펜서 기계와 함께 향기 좋은 손비누를 함께 선물 해도 좋을 것 같지요? 

매장 안에는 키친에서 사용하는 주방용품 종류도 있고 그 옆에는 강아지 텐트, 인형, 담요 등등 정말 다양한 잡화가 한데 섞여 있어 하나씩 찬찬히 둘러보는 재미가 있어요. 

동물 머리 모양의 소형 카페트는 너무 얼굴만 덩그러니 있어 좀 난해한 제품인데 벽에 이렇게 장식을 해 놨더라고요. 

네덜란드의 토끼 캐릭터인 Miffy 브랜드 제품을 많이 프로모션 하고 있었는데요! 작게는 립밤 부터, 인형, 그릇 등 없는게 없어 토끼를 너무 좋아 하는 친구가 떠오르면서 그 친구 선물은 여기와서 고르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위에는 나무 받침대, 아래 부분은 쿠션으로 되어 있어서 침대 속에서 편하게 다리 위에 올려놓고 책 볼때 유용하게 쓰일 것 같은 아이디어 상품도 있었어요. 아이패드 걸치대 같은게 위에 있었는데 아이패드는 굳이 이 쿠션 받침대가 필요가 없는데, 아래 부분에 갈고리 모양의 후크로 책 넘김을 잡아주는 게 있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 까 생각을 해보았네요. 

진짜로 실제 피아노나 전자 피아노를 시작 하기 전의 아이들에게 선물 하면 좋을 만한 디지털 피아노와 디지털 드럼도 있는데 사용기간은 좀 짧을 것 같긴 하죠? 

멀리서도 한눈에 확 뜨일 앙증맞은 원더우먼 책가방은 30% 세일 중이에요! 

아무래도 팝업 스토어 매장이라 자잘한 소품 위주로 디피를 해 놓았는데, 소파나 가구, 조명 등의 좀 더 인테리어 제품은 정식 매장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홍콩스토리도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버튼과 공감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행복과 감사한 일들로 팍팍 채워지는 하루 되기를 바라면서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로 찾아올게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