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생굴을 즐길 수 있는 시기를 기억하려면 영어로 달에 -er 이 들어간 때라고 합니다. 10월부터 12월까지 October, November, December에 맘껏 즐길 수 있는데 특히 지금이 가장 생굴 철이지요! 오늘은 홍콩의 대표적인 한식당 Arirang에서 먹어본 메뉴에는 없는 생굴 국밥 소개 포스팅으로 찾아왔어요! 함께 가보실까요? 

아리랑 

주소: 3/F, W SQUARE, 314-324 HENNESSY ROAD, WANCHAI

 

아리랑은 홍콩의 오래된 대표적인 교민 한식당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점심 메뉴가 조금 더 다양하게 바뀌었더라구요! 점심에는 단품 정식도 충분히 훌륭하게 나오니 가성비 좋게 단품으로 드시는 것을 저녁에는 바비큐 고기류나 알탕 등의 탕 종류로 푸짐하게 드셔 보시는 것 추천해요! 

반찬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딱 알맞게 간이 되어 그냥 집밥 먹듯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아요. 

함께 한 인원들이 나눠서 먹을려고 시킨 도토리묵 하고 야채 튀김이 먼저 서빙되었어요. 

야채튀김이 뭐 별거인가 하고 시켜 보았는데 야채튀김도 맛있을 수가 있구나! 라고 처음 생각이 들은 튀김이에요. 튀김옷을 잘 입혀서 그런가 간이 알맞게 잘 되어 있어 그런가 여기 야채튀김이 맛있는 것으로 유명하니 꼭 드셔 보세요! 

이날은 함께한 인원들이 각기 다른 점심 메뉴를 골랐는데 매니저 님이 메뉴에는 없지만 지금 생굴철이라 한국에서 생굴을 공수해 왔다고 굴국밥을 추천해 주셔서 전원 만장일치로 굴국밥으로 바꿨어요.  

한국 사람들이라 그런지 굴국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부추 좀 추가로 달라고 요청하니 매니저님이 따로 가져다주셨는데 국물이 시원하니 참 맛있더라고요! 들어갈 때 날씨가 서늘하여 부들부들 떨었었는데 먹다 보니 온 몸이 따듯해지고 뭔가 혈액순환도 잘 되게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요? 

여기서는 고등어 구이도 크고 푸짐하게 나오고 잔치국수의 그리움을 달래줄 만한 해물 온면도 맛이 있어요. 지난번에 먹은 해물 온면 사진도 공유해 드릴게요. MSG 사용하지 않는 한식당으로 유명한데 맛도 정갈하고 그냥 집밥 먹듯 편안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니 홍콩 한식당으로 방문 추천드리고 갈게요! 

오늘의 소소한 홍콩 소식 포스팅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행복과 감사한 일들로 팍팍 채워지는 하루 되기를 바라면서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로 찾아올게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