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올해로 50주년을 맞게된 2022 미스 홍콩 대회는 이틀 후인 925일(일)에 개최 될 예정입니다. 그 동안 많은 유명인을 배출한 미스 홍콩 대회, 금년도 참가자 20명을 먼저 한번 감상해 보실까요? 

2022 미스 홍콩대회 후보 20명

여러분 마음속의 가장 역대급 최고 미인 미스코리아는 누구인가요? 국내에서 설문조사를 통해 "한국의 60년 미스코리아들 중, 역대 최고 미인은 누구일까" 라는 질문에 1위로 김성령, 2위로 김사랑, 3위로 고현정씨가 뽑혔더라고요. 그렇다면, 그동안 미스 홍콩들 중에 역대급 인기녀 들은 누가 있었는지, 한국 사람들에게도 유명한 인물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미스 홍콩대회 오리지널은 1943년에 설립되어 1973년도에 TVB 에 의해 인수 되었어요. 이 대회를 통해 지난 49년 동안 많은 참가자들이 유명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들 중에 일부는 국제적인 영화배우로 알려지게 되었고, 또 다른 이들은 다양한 홍콩 영화와 티비 쇼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했어요. 위에 설문조사를 통해 뽑힌 우리나라 미스코리아 들도 대부분이 영화배우가 된 점과 매우 흡사 하지요?

1988년도 미스홍콩 1위 Michelle Reis (중간)

Lolleta Chu

버마에서 태어난 Lolleta Chu 1977년 미스 홍콩 선발대회에서에서 1위를 거머쥐며 동시에 미스 포토제닉으로 우승 하였는데요! 그녀는 세계 최초의 여성 정부 인증 자선단체인 와이인협회의 명예 생명회장으로 미인대회 타이틀 홀더 및 결승 진출자 회원들과 함께 있다고 전해지네요. 

Olivia Cheng

1979년도에 미스 홍콩선발대회 우승자인 Olivia 도 우승과 동시에 미스 포토제닉 상을 받았는데요! 홍콩의 공식 영화상 트로피의 디자인은 그녀에 의해 영감을 받아 제작 되었다는 설이 있어요. 현재는 골프 강사이자 연극 배우로 활동 하고 있다고 합니다.

Maggie Cheung

국민MC 신동엽씨가 본인의 이상형이라고 여러차례 언급하며 국내에서도 이슈가 된 유명 홍콩배우 장만옥 (Maggie)1983년 대회 준우승을 차지 했었어요. 그녀는 미스홍콩을 통해 배우가 되었지만 재능 있는 여배우 임을 증명했고, 1990,1993,1997년 여우 주연상을 수상 한 경력이 있지요! 대만의 Golden Horse Awards 시상식에서 다섯번이나 여우 주연상을 받았다고 해요.

Michelle Reis

한국에는 67년생 역대급 미스코리아 김성령이 있듯, 홍콩에는 70년생의 역대급 미스홍콩 Michelle 이 있어요. 그녀는 포르투갈과 상하이 혼혈 인데요! 현재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의 모델광고로 멋진 사진을 쉽게 접할 수 있답니다. 그녀는 1988년도 18세의 어린 나이에 미스 차이나 인터내셔널과 미스 홍콩 타이틀을 둘다 획득 한 인물로 유명하지요. 지금도 역대급으로 눈부시게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하며 활동중이에요. 

Anita Yuen

Anita 1990년도의 미스 홍콩 타이틀을 거머쥐었답니다. 그녀는 이듬해인 91년도에 미스 중국 국제 대회에 홍콩 대표로 참가 하였다고 해요. 또한, 91년 미스 유니버스 선발 대회에도 참가하여 60위를 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TVB 와 계약하여 다양한 영화와 티비 브라마에 출연하게 되는데요! 50세에 그녀는 제12회 홍콩 영화상에서 최우수 신인 연기상을 안겨주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보기에는 어떤 미스홍콩이 역대급 미인이라고 생각이 드시나요?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