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모나코에서 시작된 쥬얼리 브랜드인 에이피엠 모나코 (APM Monaco) 쇼핑을 하고 왔어요. 홍콩의 유명한 쇼핑몰인 타임스퀘어, 소고 백화점, 하버시티 등에 매장을 두고 있는데, 코즈웨이 베이 지역에 있는 타임스퀘어 쇼핑몰로 구경 갔어요. 

APM Monaco 

주소: Shop 406-407, 4/F, Times Square, 1 Matheson St, Causeway Bay

저는 오늘 친구 생일 선물로 미리 봐둔 반지가 있었는데요. 매장 한바퀴를 싹 하고 보아도 디피가 안 되어 있어 물어보니 따로 반지 세트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중간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면 반지 세트를 따로 가져다 주신다고 하였어요. 

반지 세트 찾고 계신 매점장님

형광 그린색을 너무 좋아해서 마스크도 힙하게 형광 그린을 하고 다니는 친구가 좋아 할 것 같아서 껴 봤는데, 귀엽긴 한데 하트가 내 맘에 비해 너무 작은 느낌 ㅎㅎ 

이 형광 그린색은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곧 끝나면 재 판매 없다고 추천은 해 주셨는데 본김에 다른 것도 착용해 보기로 했어요. 

그린을 좋아하지만 형광 그린이 아니라서 패스! 

아 귀엽긴 한데... 애끼링으로 가끔씩 기분 전환에도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 

또 다른 핑크핑크한 하트 반지를 발견! 뭔가 착용하니 손이 더 깨끗해 보이는 느낌 이었어요. 

오케이 너로 선택 했다! 

매일 끼지는 않아도 가끔 여성 여성 한 옷 입을때 하면 잘 어울릴 것 같아 샀는데 친구가 좋아해 주면 좋겠네요! 

홍콩을 포함한 수십 군데 나라에서 잘 판매가 되고 있는 에이피엠 모나코는 지금 보니 롯데 면세점에서 훨씬 저렴 하게 구매 할 수 있네요. 

크게 비싸지 않으면서 그때 그때 트렌드에 맞게 힙한 디자인이 나와서 선물 하기에 좋은 것 같아 추천 드려요.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를 들고 찾아올께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