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오늘은 홍콩에서 프랑스 가정식 찾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만한 캐쥬얼한 프렌치 카페&레스토랑 체인인 O'delice 를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바로 함께 가보실까요? 

O delice! 

주소: 100 Nathan Road 4/F L407 The ONE Shopping Mall, Tsim Sha Tsui

O delice 는 홍콩에 여러 지역에 체인 지점을 두고 캐주얼한 분위기와 메뉴를 구성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여기는 침사추이에 있는 The One 이라는 쇼핑몰 안에 있는 지점 인데 저녁시간에 가니 조명이 좀 어둡게 되어 있고 테이블 마다 촛불을 켜 주시더라고요. 

저는 튜나 샐러드를 워낙 좋아해서 아보카도와 계란이 함께 나오는 튜나 샐러드를 주문 했어요! 

냉동 튜나 아닌 부드러운 튜나는 입에서 살살 녹아서 순삭 했어요. 

프랑스 음식 하면 또 홍합요리 에 감튀 조합을 빼 놓을 수가 없지요! 

 

 

 

 

 

 

프랑스 음식 하면 Crepes 를 빼놓고 얘기할 수 없겠지요! 원래 햄&치즈 크레페를 제일 좋아하지만 이 날은 디저트로 달달하게 초콜렛 소스가 들어간 크레페를 시켜 먹었는데 나오자 마자 순삭 하느라 사진도 못 찍었네요. 

두번째로 정관오에 있는 Popcorn 쇼핑몰 안에 있는 곳에는 운동 후 단백질 보충 하러 들렀어요! 

Odelice! 

주소: Shop F23, Popcorn Mall, 9, 1/F Tong Yin St, Tseung Kwan O

Roasted Chicken 하고 달달한 고구마 튀김이 같이 나오는 메뉴를 시켜 보았는데요! 전혀 느끼하지 않고 오븐에 살짝 바삭 하게 구운 듯한 저 고구마 튀김이 정말 맛있었어요. 

마요네즈와 머스타드 소스를 섞은 듯한 소스에 이 군고구마 튀김을 찍어 먹으니 얼마나 맛있던지요. 저는 고구마 보다는 감자를 좋아하는데, 이런 고구마 튀김은 정말 매일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오늘의 홍콩스토리도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버튼과 공감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행복한일들로 팍팍 채워지는 하루 되기를 바라면서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로 찾아올게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