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홍콩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여러분, 여기는 홍콩입니다! 

 

스쿼트나 런지 혹은 근력운동 자세 취할때는 에어가 조금이라도 들어간 운동화를 신고 하면 무릎이나 허리를 다칠 수 있어서 바닥이 완전히 플랫한 운동화를 신어야 하는 것 알고 계시나요? 저는 새로운 트레이닝 코치님과 운동을 시작하면서 새로운 기분으로 오랜만에 운동화 쇼핑을 다녀왔어요! 

홍콩 코즈웨이 베이 Fashion Walk 거리

저는 지금까지는 주로 나이키, 아디다스 운동화를 즐겨 신었었는데 근력운동 할때 밑창이 두껍지 않고 판판한 컨버스나 반스 같은 운동화도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반스 운동화 신고 활보하는 켄달 제너

일단, 먼저 쇼핑의 시작을 코즈웨이베이 지역의 Fashion walk 거리부터 시작 했어요! 여기는 아디다스 오리지널 플래그쉽 매장, 나이키, 퓨마 매장 등이 옹기종이 모여 있는 데 저는 일단 아디다스 매장으로 향했어요. 

Adidas Originals Flagship Store Hong Kong

주소: Shop B G/F & 1 Vancouver Mansion Fashion Walk, 6 Kingston St, Causeway Bay

올라가는 계단에 파란 조명이 시크하죠? 올라가면 의상 부분이 많이 있고, 들어가면 슈즈 코너가 따로 있어요! 

아디다스 에서는 뭐 너무나 유명해서 입 아픈 스탠 스미스 버전 중에 하나를 골라 볼까 했는데 신어보니 발이 저에게는 편하지는 않더라고요. 앞 부분이 발등 부분을 좀 누르는 느낌이 살짝 불편 했어요. 

 

 

Stan Smith 라인

이번 신상이라고 하는 요 아이는 좋아하는 비둘기색 블루에 완전 화이트는 아니고 살짝 크림색 베이스였는데 평상시에 신으면 예쁠 것 같이 맘에 들었어요! 

하지만 운동할때에 신기도 바닥 플랫폼이 좀 높은 편 이라고 하더라고요. 심지어 세일즈 하시는 분도 에어는 없어서 괜찮긴 한데 좀 아닐수도 있겠다고 솔직히 말씀 하셔서 일단 다른 브랜드 들도 신어 보려고 나왔어요. 

그리고 찾아간 곳은 근처에 있는 Hysan Place 몰 인데요! 이 쇼핑몰에는 개별로 나이키, 아디다스, 반스, 컨버스 매장이 다 있지만, 이 브랜드 전부 그리고 외의 다른 브랜드 들도 함께 세일로 판매하는 멀티 매장 C.P.U.를 방문해 보았어요. 

C.P.U. 

주소: Shop 712-714, 7/F, Hysan Place, 500 Hennessy Road, Causeway Bay

트레이너 코치님도 컨버스를 착용 하고 운동 하셔서 더욱 저도 추천해 주신 브랜드 중에 컨버스로 마음이 기울더라고요! 

심지어 가격도 넘 착하고 세일까지 하고 있었어요. 컨버스 중에 하나를 사야겠다 생각하고 컬러를 골라 봅니다. 

저는 아예 그냥 화이트 아니면 이 베이지색이 가장 무난 하겠더라고요! 평소에 여름에 반바지에 그냥 매치하기도 이래저래 괜찮을 것 같고요. 

컨버스

결국 요 화이트랑 고민 하다가 베이지로 결정했어요! 첫날 하루 이틀은 발이 적응해야 해서 구두 신듯이 뒤에가 좀 까지고 했는데 적응되니 괜찮더라고요. 트레드밀 머신 위에서 incline 해서 경사올라가기 할때도 에어가 들어간 운동화는 무릎과 허리에 좋지 않다고 하니 근력 운동 할때 신을 운동화 고민중인 분들은 이점 참고 하세요! 

오늘의 홍콩스토리도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버튼과 공감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행복한일들로 팍팍 채워지는 하루 되기를 바라면서 저는 또 다른 홍콩 스토리로 찾아올게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