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맛집

[홍콩 맛집] 다 맛있어 고르기 힘든 홍콩 앨리스 피자 #Alice pizza

홍콩쭈꾸미 2024. 10. 28. 14:31
728x90
반응형

레이호우~ 여러분, 여기는 홍콩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홍콩 맛집 포스팅을 들고 찾아 왔어요! 트레이에서 구워서 얇고 바삭한 이태리 피자로 유명한 앨리스 피자 소개해 드릴께요. 

앨리스 피자 

주소: 92號 Queen's Rd E, Wan Chai

앨리스 피자는 홍콩 완차이 퀸즈 로드 길가를 걷다 보면 보이는 피자 맛집 이에요. 안쪽에는 약 28명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지만 Take away 해서도 많이들 사가는 이태리안 피자 랍니다. 

여기는 주문 방법이 특이한데요! 일단 원하는 피자를 고르고, 또 희망하는 사이즈를 알려주면 무게를 재서 가격을 책정 하는 방식 이에요. 

피자 종류도 20개가 넘고 비건들을 위한 피자들도 있어서 작은 피스로 여러가지 맛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까르보나라 피자 부터, 토마토 와 새우가 올라간 Gamberetti, 주로 연어가 올라간 Salmone 피자도 있구요! 

이탈리안 페페로니 부터 포르치니 햄이 여러가지 치즈와 올라간 쉐프 스페셜 피자도 있어요! 

이번에 맛은 못 봤지만, 담에 가면 먹어보고 싶은 감자맛 피자까지! 

먼저 시원한 음료도 하나씩 주문 했구요! 제가 주문한 탄산 Limontata 는 30홍콩달러 였어요. 

먹고 싶은 맛이 많았지만, 일단 트러플, 햄, 주키니 올라간 피자랑 마지막으로 느끼함을 잡아줄 매콤한 디아블로 까지 한 덩이씩 사서 친구랑 반반 나눠 먹으니 4가지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렇게 쟁반 하나에 작은 네조각이 들어가는데요! 이렇게랑 음료까지 130 홍콩달러 정도 나오더라구요. 무게를 재서 가격을 매겨서 갈때마다 조금씩 다를 것 같아요. 

요렇게 반반씩 나누니 4가지 맛을 하나씩 다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네가지 맛이 다 맛있어서 한개를 고를 수가 없었지만, 어떤 맛을 하더라도 마지막에 느끼함을 잡아줄 매콤한 디아블로는 또 선택 할 것 같아요. 

보기에는 그냥 그래 보이지만, 친구랑 저랑 똑같이 원픽으로 고른 Primaverile (주키니 호박, 부라타 치즈, 드라이 토마토) 맛 강력 추천 드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조이낀~(=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